CAFE

자유 게시판

일본 응원 해도 되나요.

작성자사투르누드|작성시간26.06.15|조회수200 목록 댓글 8

 나는 

일본 문화를 좋아한다.

영화 소설 노래 여행

 

특히

일본 여자를 좋아한다.

 

정확히 말하면

일본 여자 가수가 부르는

노래를 좋아 한다.

 

이시카와 사유리.

나가야마 요꼬.

야시로 아키.

모리 마사코 등등등..

 

오늘 아침

일본과 네덜란드 경기

 

후반전

네덜란드 선제골

일본 동점 골

 

네덜란드가 추가골

일본이  다시 동점골

 

2 대 2

무승부로 끝나자

이영표 해설위원이

이렇게 말했다.

 

"일본의 힘 입니다."

 

경기를 보는 내내

나도 모르게 일본을

응원 하고 있었다.

 

어라

내가 왜 일본을 응원하지.

 

동병상련 인가?

 

키와 덩치가 큰

네덜란드 선수를 상대로

최선을 다하는

일본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낸다.

 

https://youtu.be/bsMzNRlfKwg?si=Se-pCzBuN47Cq7MG

나가야먀 요코의 

종카라 온나 부시 입니다.

 

노래도 좋지만

사미센 연주의 진수를

김상 할 수 있습니다.

 

가사 내용은

사미센 악기 하나들고

 

본토와 홋카이도 사이

쯔가루 해협을 오가며

 

떠도는 한 여성의

고달픈 삶과

슬픈 사랑을

노래 한 것인데

 

노래는 상당히 경쾌합니다.

 

사미센 연주의 끝장을

보여주는 나가야마 요코

 

아버지의 권유로

6살 때부터 사미센을

배웠다고 합니다.

 

일헌 마누라하고 사는

남자는 얼마나 좋을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투르누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저는 일본 사람 보면
    거부 감이 없어요

    다 친절 하고
    여성들 상냥하고

    과거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고 하는데

    잊지 말고
    용서 하고
    사이 좋게
    살았으면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16 사투르누드 
    미국집, 일본아내, 중국음식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15
    열심히 맘껏 응원해도 됩니다.
    누가 뭐라 안합니다.
    내맘인데요.ㅋ
  • 답댓글 작성자사투르누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

    고교 야구 시절
    군산 상고 응원 하다
    군산 상고 떨어지면

    같은 전라도 라고
    광주일고나
    광주 진흥고 응원 했었는데

    일본도 옆 나라 라고
    응원 하게 되나 봐요
  • 답댓글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16 사투르누드 
    맞아요.
    이웃사랑 그런거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