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일본 응원 해도 되나요.

작성자사투르누드|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가을이오면 작성시간26.06.15 신세대도 아닌데
    이리 일본 좋아하시니
    친일파로 공격받을까 우려됩니다..ㅎ

    저는 일본 노래..일본음식등등 안좋아하고
    일본 가본적도 없고 일본인 친구도 없는데
    고향후배녀석들이 친일파라 놀려 혼구멍내준적 있습니다.
    빨갱이는 정말 나쁜놈들이라 말 한마디 한걸 가지고...

    그런데 일본이 그리 축구를 잘합니까?
    히딩크의 네델란드는 최강 축구의 나라인데..
    20세기 최고의 축구선수라는 요한 크루이프도 있고...

    일본 축구는 몰라도
    야구의 오타니는 좀 알죠..정말 멋진 최고의 선수더만요...
  • 답댓글 작성자 사투르누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저는 가끔 우리 아부지가
    일본 사람 인가
    할 때가 있어요.

    중국 노래는 별로인데
    엔카는 귀에 쏙쏙 들어와요

    일본 여행 가면
    고향에 온 느낌이 들고요.

    음식도 좋구요
    친절 함도 좋구요
    깨끗 한것도좋구요.

    이제 우리도 유대인 처럼
    "용서 하되 잊지 말자"
    하면 좋겠어요
  •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15
    이늘 어쩌나~
    하나밖에 없는 딸 사위가 일본인입니다.
    사윗감으로 100점이나 장모에게는 하는게 없습니다.
    지 식구들은 정말 잘 챙깁니다.
    애들 공부를 하도 잘 봐주어서 학교에서 상위입니다.
    대학교수거든요.

    사미센 정말 잘 연주하네요.
    일본은 가면 재미있는데
    저 북해도부터 남부 시코쿠까지 모두 섭렵해서
    이젠 안가고 싶습니다.
    그래도 가면 좋아요.
    우선 사람들이 상냥해서 어딜 가나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사투르누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저는 일본 사람 보면
    거부 감이 없어요

    다 친절 하고
    여성들 상냥하고

    과거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고 하는데

    잊지 말고
    용서 하고
    사이 좋게
    살았으면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16 사투르누드 
    미국집, 일본아내, 중국음식
  •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15
    열심히 맘껏 응원해도 됩니다.
    누가 뭐라 안합니다.
    내맘인데요.ㅋ
  • 답댓글 작성자 사투르누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ㅋㅋㅋㅋ

    고교 야구 시절
    군산 상고 응원 하다
    군산 상고 떨어지면

    같은 전라도 라고
    광주일고나
    광주 진흥고 응원 했었는데

    일본도 옆 나라 라고
    응원 하게 되나 봐요
  •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16 사투르누드 
    맞아요.
    이웃사랑 그런거 있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