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17
제가 미국에 살고 있을 때 1976년 LA에서 바이센테니얼
200주년 기념 퍼레이드를 아주 대단히 했습니다.
1976년도에 미국정부수립.
페레이드행열이 지나가는 길목에 미리 자리잡고들 있지요.
각회사들, 참가하는 외국행열
무척 화려하게 여러시간 했습니다.
자동차를 개조해서 그위에 화려하게 차린 사람들 음악과 함께
행렬이 모두 끝나는지점인 파사데나에서 바로 미식축구가 벌어졌습니다.
열광들 했지요.
우리가 거래하는 회사가 파사데나에 있는데
사무실이 지나가는 길이었습니다.
관련 고객들 초청해서
크게 잔치를 벌였습니다.
이 때 잘 보았지요.
행렬이 지나가는곳에 회사들은
이 때 엄청 잔치를 한다는군요.
창밖에 그거대한 무대가 벌어지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