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서림동 나의 텃밭에는...

작성자해후|작성시간26.06.17|조회수111 목록 댓글 6

어느덧 상추가 끝물을 향해달리고..

하늘 고추는 잘있네..

청씨성 처녀도 잘크고..

방울이들은 무럭무럭~

아삭이~~

또다른 아삭이들..

당근 뽑을까?

오늘은 어제 종로 종묘상에서 사온 쪽파를 요기다 심읍니다..

한번에 50리터 두봉다리씩 나오니 동네잔치다~

관악구 좋네 텃밭에도 털이기 놔주고~

끝으로 요거는 이웃집 수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17
    실제는 이것도 정성과 시간과 힘이 마니 듭니다.
  • 작성자별꿈 | 작성시간 26.06.17 텃밭에 온갖 귀한 작물들이
    싱싱하게 잘 자라고있네요~
    요런거 넘나 부럽습니당
    상추도 직접 키워먹음 훨
    맛나더라구요

    서림동에 텃밭이 있군요
    참 오랫동안 관악구 살았는데
    신사동,조원동
    지금 강동구 사는데
    신림동 자주갑니다
    친구들이 그짝에 많아서요
    작물들이 쥔장의 사랑을 먹고
    무럭무럭 자라
    풍성하니 보기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17
    벌꿈님도 울시골집에 언제 갈 수 있으려나
    몰것어유.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17
    텃밭이 아주 이쁘군요.
    고추도 잘 자라고 상추도 잘 자라고
    밭에서 금방 땬 채소는 정말 맛있지요.
    풋고추도 맛이 다릅니다.
  • 작성자나 이화 | 작성시간 26.06.18 토마토 고추 맛있어 보입니다.
    텃밭 보물창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