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상추가 끝물을 향해달리고..
하늘 고추는 잘있네..
청씨성 처녀도 잘크고..
방울이들은 무럭무럭~
아삭이~~
또다른 아삭이들..
당근 뽑을까?
오늘은 어제 종로 종묘상에서 사온 쪽파를 요기다 심읍니다..
한번에 50리터 두봉다리씩 나오니 동네잔치다~
관악구 좋네 텃밭에도 털이기 놔주고~
끝으로 요거는 이웃집 수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시니 작성시간 26.06.17
실제는 이것도 정성과 시간과 힘이 마니 듭니다. -
작성자별꿈 작성시간 26.06.17 텃밭에 온갖 귀한 작물들이
싱싱하게 잘 자라고있네요~
요런거 넘나 부럽습니당
상추도 직접 키워먹음 훨
맛나더라구요
서림동에 텃밭이 있군요
참 오랫동안 관악구 살았는데
신사동,조원동
지금 강동구 사는데
신림동 자주갑니다
친구들이 그짝에 많아서요
작물들이 쥔장의 사랑을 먹고
무럭무럭 자라
풍성하니 보기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시니 작성시간 26.06.17
벌꿈님도 울시골집에 언제 갈 수 있으려나
몰것어유. -
작성자시니 작성시간 26.06.17
텃밭이 아주 이쁘군요.
고추도 잘 자라고 상추도 잘 자라고
밭에서 금방 땬 채소는 정말 맛있지요.
풋고추도 맛이 다릅니다. -
작성자나 이화 작성시간 26.06.18 토마토 고추 맛있어 보입니다.
텃밭 보물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