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요것 좀 보세요~
좀 전에 딸램이 불러서 보니
메론이 택배로 왔네요
메론이잖아
엄마 찍어보세요
잉? 아~~하~~~
케잌이닷 ㅎ
참 좋은 세상입니당
아가 낮잠중
깨면 먹어볼랍니당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달달구리 케잌
아가랑 지엄마랑
둘이 엄청 잘먹네요
전 단건 별로~~
근디 엄청 맛납니당~~♡ -
작성자여름이 작성시간 26.06.18 별꿈님 방가~방가 ~^~
메론케익은 처음 보는데
맛나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별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ㅎㅎ 언니~~~~
보고싶어욤
우리 빨리 만나
맛난거 같이 먹어요
모두 보구싶으욤~~♡ -
작성자시니 작성시간 26.06.20 별꿈님 글 오랫만입니다.
재미있습니다.
맛있겠습니다.
글은 멜론케익
실제는멜론
어느것이 진실인지 밝혀질 순간 사진이 멎었습니다.
둘다 맛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말로 보아서 케익
케익 실물은 어디로?
-
답댓글 작성자별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ㅎㅎ언니~~~
왤케 일찍 일나셨어유?
전 아가가 깨서 놀다
이제 잠들어서 ㅋ
언니 동영상 보면 자르고
안쪽이 케잌으로 된게 보여욤
맛은 있는디 넘 달아요
7월에는 우리 만나요
보고싶어요 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