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포시즌 작성시간26.06.20 건망증은
나이가 들면
남,녀 모두 찾아 오는 것이고,
조물주께서 남은 여생을 편히 살아라고 주는
선물이라 생각하면 마음 편해 집니다.
건망증의 "건" 은 한자로
"건(乾)" 마를 건을 쓰지 않을까 추측이 됩니다.
나이들어 뇌가 말라
좌,우 뇌가 상호 교감과
소통이 안 되어 판단력을 잃어
망할 수 있어 "건망증"이라 말하고 있을 수 있지요~~~
나쁜 추억과 괴로움만
잊어 버릴 수 있는 건망증이라면 좋지만
나를 좋아 하고, 내가 좋아 하는 여인의
전번을 잊어 버리면 그 건망증은 비극으로
삼천포로 가기전에 부산항으로 가서
"시모노므쌔끼"나 가야지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