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이야기~~~""자라"" 로드킬~~ 작성자동반|작성시간26.06.20|조회수7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게시글의 댓글 받았으니글 삭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20 어쩌다 길로 나와 그렇게 비참하게 생을 마감하니?니집 물에만 있지.연못에는 잉어도 있고 새우도 있나봅니다.좋은 친구가 가까이 있어서 좋습니다. 견공요. 답댓글 작성자동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러합니다생활편의 제주위에다 있으니 아쉬운거는 모릅니다.미물이니도로인줄모르고 나왔다가차에치어~~~^^기별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