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생활 이야기~~~""자라"" 로드킬~~

작성자동반|작성시간26.06.20|조회수74 목록 댓글 2

게시글의  댓글 받았으니

글  삭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20
    어쩌다 길로 나와 그렇게 비참하게 생을 마감하니?
    니집 물에만 있지.

    연못에는 잉어도 있고 새우도 있나봅니다.

    좋은 친구가 가까이 있어서 좋습니다. 견공요.
  • 답댓글 작성자동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러합니다

    생활편의 제주위에
    다 있으니 아쉬운거는 모릅니다.

    미물이니
    도로인줄모르고 나왔다가
    차에치어~~~^^

    기별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