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음, 사랑은
내가 남들과 함께 같아지려는거야
내 눈높이와
내 사회적 지위와
물론,
나는, 똑같지 않아
그렇지만, 나는 존중해야해!
나는?
이 평등하지 않은 시간을 살아가야 하니까...
모든 존재의 의미를
신이 정하는 거야?
엉?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니 작성시간 26.06.21
내 주위의 눈높이와 맞게 내가 변할 수 밖에요.
그래야 상대가 되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길위에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ㅎ그렇죠!
그러나 나는 세상의 중심입니다! -
작성자마음자리 작성시간 26.06.22 나는 세상의 중심.
공감합니다.
신도 그 세상의 변방에 살지 않을까요? ㅎ
-
답댓글 작성자길위에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ㅎ신의 위치는 언제나 확고하죠...
그 변방에서 감시하려고요 ㅎ조크!
그러나, 인간세상에서 나는 중심으로 살아야합니다
내가 없다면, 이미 세상은 존재의미를 상실하는 거니까요
여기까지 방문해주시고요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