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흠, 알고 있니?

작성자길위에서!|작성시간26.06.21|조회수96 목록 댓글 4

 

 

사랑!

 

음, 사랑은

내가 남들과 함께 같아지려는거야

 

내 눈높이와

내 사회적 지위와

 

물론,

나는, 똑같지 않아

그렇지만, 나는 존중해야해!

 

나는?

이 평등하지 않은 시간을 살아가야 하니까...

모든 존재의 의미를 

신이 정하는 거야?

 

엉?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21
    내 주위의 눈높이와 맞게 내가 변할 수 밖에요.
    그래야 상대가 되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길위에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ㅎ그렇죠!
    그러나 나는 세상의 중심입니다!
  • 작성자마음자리 | 작성시간 26.06.22 나는 세상의 중심.
    공감합니다.
    신도 그 세상의 변방에 살지 않을까요? ㅎ
  • 답댓글 작성자길위에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ㅎ신의 위치는 언제나 확고하죠...
    그 변방에서 감시하려고요 ㅎ조크!
    그러나, 인간세상에서 나는 중심으로 살아야합니다
    내가 없다면, 이미 세상은 존재의미를 상실하는 거니까요
    여기까지 방문해주시고요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