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비오는날 명동에서...

작성자해후|작성시간26.06.22|조회수134 목록 댓글 3

조카의 딸이 축복받는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멜라니아 | 작성시간 26.06.22 명동 성당에서 혼인하는 더욱 축복된 시간 였군요ᆢ
    축하 합니다~^^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22
    명동성당 결혼
    어려운 것 잘 잡으셨습니다.
    고풍스런 성당
    신심이 절로 나오게 생겼습니다.

    결혼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천등산 | 작성시간 26.06.22
    성부와 성자와 서령의 이름으로 아멘
    신랑 신부 어느분이 신자분인가요
    저도10년전에 외사춘 동생딸결혼해서
    그이름도 유명한 명동성당 가보았네요 !

    결혼축하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