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늘 저녁밥 소고

작성자시니|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25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요즘 병어 멸치젓 담글 때도 잠깐인데
    몇치 무침도 엄청 맛있어요.
    우선 회를 좋아하니까요.

    질긴 소고기는 질색입니다.
    차라리 돼지가 낫고요
    회가 최고입니다.
    광어회는 질겨요.ㅎ

    오늘도 잘 노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 별꿈 작성시간26.06.23 시니 ㅎㅎ네 언니~~
    지금 막 아가 지엄마랑
    수영장 갔어요
    시간 아까워 친구랑 잠실서 만나
    밥먹고 오려구요
    잘 놀구 오겄습니당
    언니도 화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별꿈 
    사간 100프로 잘 이용하십니다.
    벨리 굳.
  • 작성자 베 베 작성시간26.06.23
    좋은 날이었네요
    공상을 하면 나빠지니
    좋은 생각만 합니다
    극 긍정의 시니 방장님
    게시판이 훤합니다
    게시물을 올리실 때마다요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베베님의 글은 언제나 아름답습니다.

    칭찬에 감사드립니다.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