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시니 작성시간 26.06.23 가리나무
나도 딸이 동경살아서
일본 마니 갔고 이젠 실증나고 힘들어서
아니 새로움의 기대가 적어져서 덜 갑니다.
딸이 동경 유학가서 박사받고
같은 공부하던 일본사람과 결혼해서 대학 정교수가 되었어요.
아들 딸 낳고 편안히 삽니다. -
답댓글 작성자시니 작성시간 26.06.23 가리나무
그래도 인터넷이 잘 되어서
시골도 도시나 소식은 다를 바가 없지요.
원래 한국에서 어른이 되도록 살아서
한국말 한국소식 잘 알고 계신 듯요.
젊어서 다 소식통이 빠르지요.
언제 한국에 나오심 식사한번 대접할께요. -
답댓글 작성자가리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시니
그러셨군요
말씀이라도 고맙습니다
시니님 -
작성자최성원 작성시간 26.06.24 덕분에 커피박사 됐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가리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네~ 저는 매일 두 잔을 마시는데
아침에는 드립
오전 중에 캔커피나 시중에서 파는 달달한 커피를 마셔요
저에게 커피는 생활의 활력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