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07 노량진수산시장 장터식당 러시아 대게 가격이 착해졌네요 작성자버벅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192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즘 대게 가격이 착해졌네요 오늘시세 kg당 4만원 정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버벅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이미지 확대 작성자실 비 | 작성시간 26.06.08 수입산이나 냉동이겠네요.대게는 6월부터 금어기이니.그래도 맛은 있었겠지요? 답댓글 작성자버벅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러시아 대게 이미지 확대 작성자쏘갈ㆍ | 작성시간 26.06.09 모듬회도 좋고 대게도 수율이 아주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버벅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