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근아 작성시간26.06.13 샤트렌 먼저 고맙습니다 란 말씀을 드립니다
처음이라 서먹 서먹했는데
옆에 오셔서 후배님들께 챙겨주라고 당부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왠지 큰 언니 같은 친근한 모습을 느겨습니다..
방을 돌아다니다 풍류방의 모습들을 보고
참 제미있고 정말 풍류가 있는 방이라 생각하고 몇 번 출석한 인연으로 서울 나들이를 하였으며
좋은 분들을 뵙게 되었고 모임방 분위기도 화기애애하고 방장님의 리드쉽과 총무님이 마중까지 챙겨주고 샤트렌님의 친절한 호의에
감사드립니다.
6월 11일 "도깨비 불고기"집의 추억을 잊지않고 기억하겠습니다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