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반가웠습니다~^^

작성자놀토|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실 비 작성시간26.06.12 오우!
    👍세분 아주 훤하십니다.
  • 작성자 포시즌 작성시간26.06.12 오호~~
    말끔하게 비운 불고기판이
    우리 세 사람 얼굴을
    더욱 더 빛나게 하네요~~ㅋ
  • 작성자 근아 작성시간26.06.12 마중까지 나와주신 총무님!
    고맙습니다

    글 구 놀토님과 포시즌님 만나 뵙게 되어 반가웠습니다
    저 역시 갱상도 사투리가 서울에서는 정겹게 들렸습니다
    맘 같아서는 매달 가고 싶은데 차 타는게 넘 피곤해서 겁이 나는 군요 ㅎㅎ

    풍류방 님들의 친절함을 잊지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샤트렌 작성시간26.06.13 출석부에서 글로서 인연 쌓았다고
    먼곳에서 냉큼 달려와준 친구님.
    앉아서 이야기도 제대로 못하고
    옆자리 후배한테만 잘
    챙겨주라고만 해서
    미안했쓰요~.
    바로 내려가야해서
    마음한켠이 좀 그랬어요.
    그나마 포시즌 친구랑 놀토님과의
    자연스러움이 있어 좋아 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 근아 작성시간26.06.13 샤트렌 먼저 고맙습니다 란 말씀을 드립니다
    처음이라 서먹 서먹했는데
    옆에 오셔서 후배님들께 챙겨주라고 당부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왠지 큰 언니 같은 친근한 모습을 느겨습니다..

    방을 돌아다니다 풍류방의 모습들을 보고
    참 제미있고 정말 풍류가 있는 방이라 생각하고 몇 번 출석한 인연으로 서울 나들이를 하였으며
    좋은 분들을 뵙게 되었고 모임방 분위기도 화기애애하고 방장님의 리드쉽과 총무님이 마중까지 챙겨주고 샤트렌님의 친절한 호의에
    감사드립니다.

    6월 11일 "도깨비 불고기"집의 추억을 잊지않고 기억하겠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