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류가 있는 주막

6월 정모 결산

작성자실 비|작성시간26.06.12|조회수356 목록 댓글 16

전월 이월금 1,298,409
5월28일 번개 8,000
6월 4일 번개 16,250
계 1,322,659

모임날짜:6-11-목요일 오후3시
모임장소: 도깨비불고기
모임인원:41명
모임회비:35,000원

수입 내역
회비: 35,000×41=1,435,000
(불참회원1분 포함. 총무 면제)
찬조: 150,000
수입합계 1,585,000

지출 내역
식당 주식대 1,309,000
서빙 봉사료 40,000
출석부 댓글상 85,000
(20,000×2. 15,000×3)
숙취해소제 :49,500
(정모 42개. 뒤풀이 18개 )
5월 통지 수수료 400
지출합계 1,483,900
잔액 101,100

현잔액 1,423,759

찬조 해주신 님  감사합니다.

용산이님 100,000
둥굴이님 15,000
콩사랑님 35,000
물품찬조 :
샤트렌님- 운동용품 2개
총무- 안주(토마토 마리네이드)
레드와인 비니거 1병
기타-심심님. 식당 팁 개인 30,000
샤트렌운영 위원님께
출석부 작성 감사 금일봉.

6월 정모에 함께 해주신 모든 님들께
감사드립니다.

특히 멀리 경남 양산에서 오신 근아님 감사했습니다. 

제일 어른이신 석촌님  오랜만에 오셔서 건배사까지  

해주셔서 좋았고 감사합니다.

계산하느라  석촌님, 다도님, 윤비님, 둥굴이 선배님들

가시는데 인사를 못드려서 죄송하고 서운했습니다.

총무는 늘 정신이 없어서 일일이 챙겨 드리지도,

끝나고 인사도 제대로 못하지만 오신 님들 모두

이해해 주시리라 믿겠습니다. 

처음 참석하신 용산이 님을 비롯 소중한 찬조

해주신 님들께 거듭 감사드립니다.

용산이님 약간 거나하셨는지 총무를 아줌마라 

부르시면서 술값과 팁으로 2만 팔천원 주셨습니다.

덕분에 2차 호프집에서 저희 테이블 안주값으로

보탰습니다. 

 

출석부 댓글상 받으신 다섯분 너무 소소한

이벤트지만 재미로 생각해주시기 바랍니다. 

덕분에 지난 5개월동안 읽는 즐거움이 컸습니다.

이제 무더워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 다음 정모에서 건강하신

모습으로 또 뵈올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맞으시기 바랍니다.

 

심심방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벨라 | 작성시간 26.06.12 어여쁜 총무 실비님.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식사는 전혀 못하던데.ㅜㅜ
    저는 잘먹고 왔어요.
    불고기도 좋았지만
    베스트는 단연
    토마토 마리네이드 였어요.
    그게 숙성하면 더 맛있는거 같아서
    나도 집에 늘 해두고 먹는데
    실비님의 그건
    정성이 달랐을까요.
    맛과 밸런스가 최고!
    요즘은 다이어트가 절실해서
    와인비니거를 휴대해서
    이용할까 싶어요.^^



  • 작성자소유. | 작성시간 26.06.12 늘 그수고로움과 사랑을 아끼지 않으시는 총무님!
    고맙고 감사합니다.
    숙취해소제에 마리네이드!
    직접만드셔서 준비해 오시느라 넘 수고하셨어요~
    저는 당뇨때문에 만들어 놓고 먹는데
    조금 번거로워 하거든요~
    많은양을~에코코
    덕분에 건강식 만나게 먹었습니다.
    꼼꼼한결산~성향대로~늘 고맙고 감사한마음 가슴한켠에~꼭!
    정모에 결산까지 마무리하셨으니 편안한 오늘밤 되세요~♡
  • 작성자실 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너무 좋은 말씀들만 해주셔서 답할 말이 없습니다.
    그저 감사합니다 밖에는요.
    때론 불평도 하고
    말과 행동은 부족하게 보일지라도
    마음은 늘 진심이라는것.
    그런 제 마음과 또 풍주방을 아껴주시는 여러분의 마음을 믿고
    남은 동안 여러분과
    즐거움 나누고 싶습니다.
    댓글 주신 님들께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
  • 작성자광온 | 작성시간 26.06.13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샤트렌 | 작성시간 26.06.13 나는 실 비 총무님 보면 속상해요.
    넘 안쓰러워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