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류가 있는 주막

흔적을 남기며(정모사진)

작성자실 비|작성시간26.06.13|조회수384 목록 댓글 16

단체사진이라도 찍을걸
미련이 먼저라는 말이 있듯이
늘 지나면 아차! 이럴걸 저럴걸
하네요.
부족하지만 몇장 올립니다.
찍혔으나 없는 사진은
그나마 올린 사진보다 더 망쳤기
때문이기에
제 폰을 향해 웃어주신 아름다운
님들께 죄송합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실 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사실 식사중 사진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정모 흔적이 없으면 서운할까봐 몇장
    올렸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 작성자소유. | 작성시간 26.06.13 일을 진행하다보면 단체사진은 놓칠때가 많은것 같아요~
    사실 옆에서 도움을 주셔야 하는데~
    많은일중에 그것까지는 무리인것 같습니당~ㅎ
    그래도 그 와중에 몇컷 찍으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햇살고운 주말입니다.
    미소가득 행복 가득한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실 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고마워요 소유님.
    경험자로서 말해주니
    위로가 되네요.
    소유님도 행복 가득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까만꼬부기 | 작성시간 26.06.13 바쁜와중에 사진까지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실 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네~항상 정모에 오시는 것도 수고요
    술잔 마주치는 것도 수고요
    이렇게 댓글 달아주시는 것도
    수고니
    까만꼬부기 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