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풍류방 모임 스냅사진을 들여다보다가

작성자석촌|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아침에 올린다는게
    카페공지방에 잘못 올렸다가
    집에 돌아와 이곳에 다시 올려봅니다.
  • 작성자 나국화. 작성시간26.06.13 선배님은 바쁘게도 즐겁게 사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 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뭐 별 볼일도 없으니까요.
  • 작성자 실 비 작성시간26.06.13 석촌 님의 글 덕에 즐거운 추억의 한순간이 스쳐 지나갑니다.
    무슨 인연인지 13년전의 그때도 심심
    방장과 함께 이런저런 이벤트 하면서 재미있게 지냈었습니다.
    풍주방에는 석촌 님의 발자취도 커다랗게 남아있지요.




  • 답댓글 작성자 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국가도 그렇고
    지역사회도 그렇고
    카페도 그런데
    결국 리더가 분위기를
    조성해요.
    재미있거나 없거나
    모두가요.
    운영진들 모두가 재미있게 이끌어나가니 재미있는거지요.
    틈나면 또 봐요.
  • 작성자 타임. 작성시간26.06.13 석촌선배님
    오랫만에
    뵈어서 억수로
    반가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그래도 그런때라도 만나니 좋았다네요.
    듀얼시계는 잘있남?
    한번 봐야겠는데~
  • 작성자 타임. 작성시간26.06.13 궁금하시다기에
    듀얼 소식 전해
    드립니다.
    그동안 비행기타고,
    배타고, 뉴질랜드,
    조지아,중국,일본등
    다녀오더니 피곤해서인지
    코리아 타임만
    움직이고 있습니다.
    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그런가요?
    그거 아마
    외국지리에 낯설어서
    그럴수도 있고
    해외식이 입에 안맞아서 그럴수도 있지 않았을까?
    결국 국내용인가 봐요.ㅎ
    그럼 한식으로 밥 한번 먹여야겠네 뭐.
  • 작성자 오종태 작성시간26.06.13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 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고마워요.
  • 작성자 소유. 작성시간26.06.14 건강한 모습 뵈어서 넘 반갑고 좋았습니다.
    소유도 어느덧 막내 막내하면서 이곳에서 보낸시간이 10년이네요~
    옆을 못보는 외눈박이라~ㅎ
    늘 건강하시고 건강하신모습으로 또뵈어요 선배님^*~

  • 답댓글 작성자 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네에 고마워요.
    십년이면 외눈박이는
    아니지요.
    사주경계하면서 운전하듯
    잘 살피면서 즐겁게 어울리는게 장땡이랍니다.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