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류방 모임 스냅사진을 들여다보다가 작성자석촌|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아침에 올린다는게 카페공지방에 잘못 올렸다가집에 돌아와 이곳에 다시 올려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국화. 작성시간26.06.13 선배님은 바쁘게도 즐겁게 사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뭐 별 볼일도 없으니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실 비 작성시간26.06.13 석촌 님의 글 덕에 즐거운 추억의 한순간이 스쳐 지나갑니다.무슨 인연인지 13년전의 그때도 심심방장과 함께 이런저런 이벤트 하면서 재미있게 지냈었습니다.풍주방에는 석촌 님의 발자취도 커다랗게 남아있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국가도 그렇고지역사회도 그렇고카페도 그런데결국 리더가 분위기를조성해요.재미있거나 없거나모두가요.운영진들 모두가 재미있게 이끌어나가니 재미있는거지요.틈나면 또 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타임. 작성시간26.06.13 석촌선배님오랫만에뵈어서 억수로반가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그래도 그런때라도 만나니 좋았다네요.듀얼시계는 잘있남?한번 봐야겠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타임. 작성시간26.06.13 궁금하시다기에듀얼 소식 전해드립니다.그동안 비행기타고,배타고, 뉴질랜드,조지아,중국,일본등다녀오더니 피곤해서인지코리아 타임만움직이고 있습니다.ㅎㅎ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그런가요?그거 아마외국지리에 낯설어서그럴수도 있고해외식이 입에 안맞아서 그럴수도 있지 않았을까?결국 국내용인가 봐요.ㅎ그럼 한식으로 밥 한번 먹여야겠네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종태 작성시간26.06.13 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고마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유. 작성시간26.06.14 건강한 모습 뵈어서 넘 반갑고 좋았습니다.소유도 어느덧 막내 막내하면서 이곳에서 보낸시간이 10년이네요~옆을 못보는 외눈박이라~ㅎ늘 건강하시고 건강하신모습으로 또뵈어요 선배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네에 고마워요.십년이면 외눈박이는아니지요.사주경계하면서 운전하듯잘 살피면서 즐겁게 어울리는게 장땡이랍니다.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