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현실을 있는 그대로
바라볼 줄 아는 혜안이다.
우리는 종종 과거의 나의 마음을 상하게 했던
사람들과의 좌절감, 실패등을 떠올리며
후회하거나 분노하거나 눈물을 흘린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바로 지금이다.
오늘의 시간을 과거나 미래에 연연하여
그냥 흘려버린다면 분명 다가올 내일은
오늘 근심하며 보낸 시간으로 인해
또 후회하게 될 것이니
현재에 충실하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까만꼬부기 작성시간 26.06.16 오늘도 출석부를 대할수 있는
오늘이 너무나 소중합니다
오늘 내가 살아있음에~
이렇게 행복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입니다 -
작성자국희1 작성시간 26.06.16 엇저녁부터 폰에 문제가
있어 서비스 센터 다녀
오니라 출석이 늦었습니다.
에구 힘들어 더위 먹는줄 알았네. ㅠ
어제같은 오늘 되시길바랍니다.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샤트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우야몬 존노.
요즘 시상에 폰 없인 바보된다 안카나.
음마야~
을마나 답답했겠노.
다행스리 저녁이라카이 그나마 다행이지만서도~
그기에.. 이 더운날 센터 댕겨오느라
억수러 고생했겠구마.
시원하게 아이스크림 내가 쏜다. ㅎ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