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6일(화요일)출석부 작성자샤트렌|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콩사랑 작성시간26.06.16 굿모닝화요일은 월요일의 무거움을 내려놓고조금 가벼운 마음으로시작해도 되겠지요작은 햇살이 보석처럼 반짝이는 아침새들의 울음소리 도살랑이는 나뭇잎 의 속삭임 도축복으로 하나되는 귀한날 되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샤트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와!~ 멋진 글.땡큐요.부디 콩 님께서도 그리 되심 좋겠네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시즌 작성시간26.06.16 어제 까지는 잊고 살아야 편안 합니다~~오늘 그리고 내일에충실하는 게 삶을 제대로 사는 지혜 입니다.풍류를 알려면 소주를 자주 마셔느낌을 살려야 합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풍백 작성시간26.06.16 저두 쏘주를 배울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샤트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오늘이 있어야 내일도 있는 법.즐깁시다요.부라보~짠~(잔 부딪히는 소리)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영만 작성시간26.06.16 다녀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샤트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네에~가시는길 잘 살펴 가셨겠지요. 저는 이제 왔네요. ㅎ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유. 작성시간26.06.16 현재가 가장 중요하기에 충실해야 하지만인간인지라 과거를 완전 잊기가 쉽지는 않아요~지나간 흔적은 가끔씩 꾸물 거리며 올라오네요~매일매일을 새롭게 가꾸며 살으려 노력하렵니다.오늘도 많이 덥겠지요~몸도 마음도 시원하고 상쾌하게 보내는 오늘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샤트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매일 매일 새로운 소식들이기쁨으로 반기는 날이 되길 진심으로 바랄께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금 별 작성시간26.06.16 세월이 참빠릅니다벌써 6월도 반이 갔어요이제 무더위와 함께 할 여름더욱 건강한 한 주 되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오종태 작성시간26.06.16 안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샤트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세월!진~짜 빠르네요.이번주 무더위 연속이라는데정말 정말 싫다 싫어 여름이...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종태 작성시간26.06.16 ♣날씨가 덥지마는 힘내시고쉬어가면서 물도 자주 마시고 오늘도 즐겁게 잘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국희1 작성시간26.06.16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샤트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내 걱정까지 챙겨 주시니고맙습니다.편안한 시간 되시고항상 건강하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까만꼬부기 작성시간26.06.16 오늘도 출석부를 대할수 있는 오늘이 너무나 소중합니다오늘 내가 살아있음에~이렇게 행복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샤트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저승(천국)보다 이승이 훨 좋다자너요.다녀오신 분이 하신 말씀인지는나도 몰라요~ ㅋ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국희1 작성시간26.06.16 엇저녁부터 폰에 문제가있어 서비스 센터 다녀오니라 출석이 늦었습니다.에구 힘들어 더위 먹는줄 알았네. ㅠ어제같은 오늘 되시길바랍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샤트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우야몬 존노.요즘 시상에 폰 없인 바보된다 안카나.음마야~을마나 답답했겠노.다행스리 저녁이라카이 그나마 다행이지만서도~그기에.. 이 더운날 센터 댕겨오느라억수러 고생했겠구마.시원하게 아이스크림 내가 쏜다. ㅎ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