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노래가 외국곡이었어? - 이명우의 <가시리> 작성자부천이선생|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빌바오 작성시간26.06.08 이스라엘 민요라고 이미 수십년전에 방송이든 언론에서든 다 밝혔지요이명우가 대학가요제에 들고 나와서 아마 입상했었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다들 알고 있겠다 싶었는데 아직 모르는 분들이 많더라구요.그래서 이런 류의 글들 소개하기로 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풍백 작성시간26.06.08 달달 외우다 싶이 불럿었는데 새롭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성남고교 교사 시절, 국어과에 이명우 선생이 함께 재직했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