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이 노래가 외국곡이었어? - 이명우의 <가시리>

작성자부천이선생|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빌바오 작성시간26.06.08 이스라엘 민요라고 이미 수십년전에 방송이든 언론에서든 다 밝혔지요
    이명우가 대학가요제에 들고 나와서 아마 입상했었지요?
  •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다들 알고 있겠다 싶었는데 아직 모르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이런 류의 글들 소개하기로 했습니다.
    ^(^
  • 작성자 풍백 작성시간26.06.08 달달 외우다 싶이 불럿었는데 새롭네요
  •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성남고교 교사 시절, 국어과에 이명우 선생이 함께 재직했지요.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