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노래가 외국곡이었어? - 나훈아의 <최진사댁 셋째딸> 작성자부천이선생|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풍백 작성시간26.06.11 오새로운 소식 고맙소 ㅡ 조항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고맙습니다.그런데 <조항조>~~?ㅎㅎ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첼리 작성시간26.06.13 그러게 말이에요.당연히 한국 곡이라 생각했는데요.이 곡을 찾아내서 번안해 부른것도 기적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그렇기도 하네요.외국곡인 것을 많이들 잘 모르더라구요.ㅎㅎ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