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노래가 외국곡이었어?(4) 서영춘의 <서울구경> 작성자부천이선생|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첼리 작성시간26.06.16 어머~이 노래도 원조가 우리 것이 아니군요.옛날에는 번안곡들이 인기가 많았었지요.지금은 한국 노래들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좋아요.국력과 비례하는 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외국으로 수출된 우리 가요>도 곧 소개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풍백 작성시간26.06.17 오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었네요젊을때 스텐드바에서 따라하며 술께나 얻어마셨던 노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그랬군요.의외로 외국 원곡은 모르고 우리나라 가요인 줄로 아는 분들이 참 많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풍백 작성시간26.06.17 부천이선생 나두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