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 래 동 호 회

내일이 오길 잔뜩 기대하며 [명찰 지참]

작성자첼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167 목록 댓글 4

기다리던 6월 정모가 내일로 다가왔네요.

정말 많은 분들이 협조해 주셔서 

내일은 북적 북적 즐거운 시간이 되겠어요.

 

비가 많이 온다고 합니다.

우산 큰 거 쓰고 오시구요

일찍 오셔서 식사 먼저 하세요.

내일은 인원이 많아서 

아마 1시 정각에 시작해야 할 것 같습니다.

미리 식사를 마쳐 주시면 

진행이 훨씬 순조로울 듯 합니다.

오시는대로 4분씩 앉으시어 식사 시작 해주시기 바랍니다.

 

절대 절대 명찰 가져오시는 거 잊지 마시구요~!!!!

 

내일 반갑게 뵐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다정 | 작성시간 26.06.19 첼리 방장님~
    수고 많으십나다.

    즐거움 넘치는 우리들 만남~
    방장님~ 수고 덕분입니다.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정다정언니 몫이 엄청나지요
  • 작성자청렴공명 | 작성시간 26.06.19 네 ...방장님 . 내일 방가이 뵙겠 읍니다
    방장님의 이글이 아니었다면
    전 명찰 챙기는걸 잋을뻔 했 읍니다
    감사 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청렴공명님~~
    오랫만에 뵙겠네요.
    명찰은 자꾸 잊게 되더라구요.
    명찰이 있어야 서로 인사하기도 좋아요.
    나이드니 한 두 번 보면 닉네임이 기억이 안나드라구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