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내일이 오길 잔뜩 기대하며 [명찰 지참]

작성자첼리|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정다정 작성시간26.06.19 첼리 방장님~
    수고 많으십나다.

    즐거움 넘치는 우리들 만남~
    방장님~ 수고 덕분입니다.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정다정언니 몫이 엄청나지요
  • 작성자 청렴공명 작성시간26.06.19 네 ...방장님 . 내일 방가이 뵙겠 읍니다
    방장님의 이글이 아니었다면
    전 명찰 챙기는걸 잋을뻔 했 읍니다
    감사 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청렴공명님~~
    오랫만에 뵙겠네요.
    명찰은 자꾸 잊게 되더라구요.
    명찰이 있어야 서로 인사하기도 좋아요.
    나이드니 한 두 번 보면 닉네임이 기억이 안나드라구요. 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