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던 6월 정모가 내일로 다가왔네요.
정말 많은 분들이 협조해 주셔서
내일은 북적 북적 즐거운 시간이 되겠어요.
비가 많이 온다고 합니다.
우산 큰 거 쓰고 오시구요
일찍 오셔서 식사 먼저 하세요.
내일은 인원이 많아서
아마 1시 정각에 시작해야 할 것 같습니다.
미리 식사를 마쳐 주시면
진행이 훨씬 순조로울 듯 합니다.
오시는대로 4분씩 앉으시어 식사 시작 해주시기 바랍니다.
절대 절대 명찰 가져오시는 거 잊지 마시구요~!!!!
내일 반갑게 뵐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다정 작성시간 26.06.19 첼리 방장님~
수고 많으십나다.
즐거움 넘치는 우리들 만남~
방장님~ 수고 덕분입니다.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정다정언니 몫이 엄청나지요
-
작성자청렴공명 작성시간 26.06.19 네 ...방장님 . 내일 방가이 뵙겠 읍니다
방장님의 이글이 아니었다면
전 명찰 챙기는걸 잋을뻔 했 읍니다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청렴공명님~~
오랫만에 뵙겠네요.
명찰은 자꾸 잊게 되더라구요.
명찰이 있어야 서로 인사하기도 좋아요.
나이드니 한 두 번 보면 닉네임이 기억이 안나드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