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다정 작성시간 26.06.21 가희님~
오랜만에 만나
많이 반가웠습니다.
아름다운 보이스로~
너무 노래 잘 ~부르십니다.
잘 들었습니다. -
작성자가 희 작성시간 26.06.22 안녕하세요~
저도 넘
반가웠습니다
여전하신 모습에
마치 몇년전으로
돌아간듯한 느낌이었습니다
항상 그모습 그대로
열창하시는
아름다운 노래를 들을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
작성자첼리 작성시간 26.06.23 가희님~~~
오랫만에 오셔서 정말 좋은 노래 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전히 아름다우시더라구요.
앞으로 자주 자주 뵙고 싶어요. -
작성자승현이 작성시간 26.06.23 오랜만에 노래들어 보네요
역시 잘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