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인돼요 안돼~
그 노래를 선곡하신 걸 보고
역시 정다정님께선
다양한 쟝르를 소화해 내시는구나 했습니다
담 달에는 뭔 노래를 하실지 기대가...ㅎ -
작성자리진 작성시간 26.06.23 모두 멋지게 찍어주셨네요.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오랜만에 뵈어서 반가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리진님~~
한참만에 뵌 것 같습니다
그만큼 반가움도 있습니다
내내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요~^^ -
작성자행복나누미 작성시간 26.06.23 소중한 추억을 남겨주신
채스 방장님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꾸벅) -
답댓글 작성자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누구 못잖케 노래동호회를
아끼고 사랑하시는 행복나누미님~
대명대로 행복을 이 사람 저 사람에게
골고루 나눠주시는 것 같아 아주 보기가 좋습니다
행복나누미님과 함께 하는 즐거움
그게 바로 노래동호회의 행복이 아닐까요 ^^
반가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