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 래 동 호 회

6월 20일 모임 사진

작성자채스|작성시간26.06.22|조회수342 목록 댓글 10

 

 

 

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인돼요 안돼~
    그 노래를 선곡하신 걸 보고
    역시 정다정님께선
    다양한 쟝르를 소화해 내시는구나 했습니다
    담 달에는 뭔 노래를 하실지 기대가...ㅎ
  • 작성자리진 | 작성시간 26.06.23 모두 멋지게 찍어주셨네요.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오랜만에 뵈어서 반가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리진님~~
    한참만에 뵌 것 같습니다
    그만큼 반가움도 있습니다
    내내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요~^^
  • 작성자행복나누미 | 작성시간 26.06.23 소중한 추억을 남겨주신
    채스 방장님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꾸벅)
  • 답댓글 작성자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누구 못잖케 노래동호회를
    아끼고 사랑하시는 행복나누미님~

    대명대로 행복을 이 사람 저 사람에게
    골고루 나눠주시는 것 같아 아주 보기가 좋습니다
    행복나누미님과 함께 하는 즐거움
    그게 바로 노래동호회의 행복이 아닐까요 ^^
    반가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