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화려한 솔로방

갑산성 암 어느 병원이 잘보나요? 지인이 걸렸어요 ㅠㅠ

작성자꽃밭|작성시간26.06.11|조회수269 목록 댓글 10


우왕 저왕 남에 일인 가 싶지 않네요
현제는 강동구 에 살고 계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네 그렇군요 동네병윈 으로 가보라고 해야 할것 같습니다
  • 작성자하늘과 호수 | 작성시간 26.06.12 강동구면 아산중앙병원이가깝네요
    지인아들 갑상선 초기암 수술 임파선 4개 자름
    절운 나이라서 전이가 빠르다고 미리자름 방사선 치료 젤 약하게 한 번 받고요
    수술 후 6년 건강하게 잘 지냅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아 렇군요 조언 감사 드립니다 너무 고맙습니다
    아산에서 는 안받는데요
  • 작성자하늘과 호수 | 작성시간 26.06.12 갑상선암 아산벼원에서는 안 받는다구예?
    아산병원에서 수술 바았는데요
    저두 갑상선 이사미 있는데 저작년엔 8년 후에 검사오라고 하는데그 안에가 보려구 하는대요
  • 작성자꽃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신규자 는 않받는데요
    진료 받던 분은 받고
    신규 처음이라 않받는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