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화려한 솔로방

日記 ㅡ

작성자해향|작성시간26.06.11|조회수201 목록 댓글 4

 

♡♡

🍓

 

청춘의 향기 🌸

 

청춘들이 만나 

사랑을 나누니

 향기로 가득 할 줄

예전엔 몰랐어라

 

눈빛만 스쳐도 

가슴이 설레이던 그 때

 

아, 문득 그리워지는

가슴깊이 향기로 남은

그 시절의 우리 청춘ㅡ

 

🌹🌿

🌺

♡♡

 

 

해운대 동백섬 

APEC 정상회담 (노무현 대통령)

대통령의 정식

회의장

담소 장소

내려다 본 바다 풍경

캡슐열차는 아예 매진

 

 

여행객이 많아서

어깨빵해야 지나갈 수 있는

해운대ㅡ

가난한 부산이 부자되려나....

♡♡모래조각품

 

https://youtu.be/j0dFz2N8Kn8?si=MH8VC_JH8LrLow6l

도시는 너무 크다 ♡

♡♡

 

부산대학교 ㆍ1학년 딸

48세 때 ~^^

지금 보니 젊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본드 | 작성시간 26.06.11 부산하면 해운대 동백섬 광안리해수욕장,오륙도,태종대
    여길 꼭 한번 둘러보고 싶은데 언제가 좋을까?
  • 작성자양이 | 작성시간 26.06.11 청춘
    그 모습이 그렇게 아름다운줄 그때는 몰랐지요 요즘 산에서
    20대~30대 초반 많이 만나요 탱탱피부 초롱초롱 목소리 명품 등산복 아닌 수수한 등산복만 걸쳐도 반짝반짝 빛나는 그들을 보면 한없이 부러위요

    화솔방에서 부산 놀러가면 안내 해주실꺼죠. ?
    일박이나 이박 부산여행 하고싶네요
  • 작성자최영훈 | 작성시간 26.06.12 부산 다녀온 지 몇 년 된 것 같습니다
    이제 또 다녀올 때가 된 것 같은데
    해운대에 캡슐차가 있는지 몰랐습니다

    부산 가면 광복동 해운대는 필수 코스입니다
    용궁사도 종교적 이유로 자주 가긴 하지만

    따님이 22년 전 대학생이면 지금은 중년 어머니겠네요
    어머니가 미인이시니 당연 따님도 미인일 것 같네요

    그런데 어머니가 더 예쁘신 것 같습니다 ㅋ
  • 작성자해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부산역에 내리셨다면
    부산역 2층 대합실 뒤쪽으로
    가셔서 '스카이 로드'를 따라
    조금 걸어가시면
    바다가 펼쳐져 있습니다


    구경하시고 난뒤
    1층에서 부산의 가고싶은 곳
    시티투어버스를 선택해서
    타시면됩니다
    ♡♡
    추천*
    1.영도에서 아찔하고 무시무시한
    부산항 대교를 오르는
    버스를 타보시길 권합니다
    2.자갈치에서 유람선
    타보시길 권합니다
    3.굳이 관광지 옆 숙박시설은
    숙박비가 비사고 하니
    지하철 1.2호선 역 주변
    숙박시설을 이용하면 저렴하고
    목적지도 멀지않아서
    추천해봅니다

    저는 누굴 만나거나
    그러질않아서
    같이 할 수가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