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해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부산역에 내리셨다면
부산역 2층 대합실 뒤쪽으로
가셔서 '스카이 로드'를 따라
조금 걸어가시면
바다가 펼쳐져 있습니다
구경하시고 난뒤
1층에서 부산의 가고싶은 곳
시티투어버스를 선택해서
타시면됩니다
♡♡
추천*
1.영도에서 아찔하고 무시무시한
부산항 대교를 오르는
버스를 타보시길 권합니다
2.자갈치에서 유람선
타보시길 권합니다
3.굳이 관광지 옆 숙박시설은
숙박비가 비사고 하니
지하철 1.2호선 역 주변
숙박시설을 이용하면 저렴하고
목적지도 멀지않아서
추천해봅니다
저는 누굴 만나거나
그러질않아서
같이 할 수가 없음을
양해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