씹도(씹지도) 못하면서 밑구녁은 작성자정담|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스위트리 작성시간26.06.05 말을 듣기에 따라서다르게 들려요..민망하기는 합니다~~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며느리 말이 좀 거시기 하지요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꾸띠 작성시간26.06.05 한국말은 듣는거보다해석이 필요하네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사투리가 많다보니듣고 해석을 잘해야 될듯 싶어요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피 작성시간26.06.05 참말로 거시기 하구만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좀 야하게 들리긴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벼 리 작성시간26.06.05 그참...ㅎ말이 되네요~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시골에서 자란 아낙이라그런가봐요 말이 되지요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음벗 작성시간26.06.05 우리나라 말은 재밌어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그렇지요 들을수록 웃음이 나올겁니다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돌비 작성시간26.06.06 참 한심하구만부끄러운줄 알아야 인간이지그 수준을 못 벗어나누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