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무수한 인연을 맺고 산다
그 인연속에 고운 사랑도 엮어가지만
그 인연속에 미움도 엮어지는게 있다
고운 사람이 있는 반면
미운 사람도 있고
반기고 싶은 사람이 있는 반면
외면하고 싶은 사람도 있다
고운 인연도 있지만
피하고 싶은 악연도 있다
우린 사람을 만날 때
반가운 사람일 때는
행복함이 충족해진다
그러나 어떤 사람을 만날 때는
그다지 반갑지 않아
무료함이 몰려온다
나에게 기쁨을 주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나에게 괴로움을 주는 사람도 있다
과연 나는 타인에게
어떤 사람으로 있는가
과연 나는 남들에게
어떤 인상을 심어 주었는가
한번 만나면 인간미가 넘치는
사람이 되어야 겠다
한번 만나고 난후 다시 만나고 싶은
사람이 되어야겠다
진솔하고 정겨운 마음으로
사람을 대한다면
나는 분명 좋은 사람으로
인정을 받을 것이다
이런 사람이야 말로
다시 만나고 싶은 사람이 아닐까
이런 사람이야 말로
다시 생각나게 하는 사람이 아닐까
한번 만나고 나서
좋은 감정을 얻지 못하게 된다면
자신 뿐만 아니라 타인에게도
불행에 속할것이다
언제든 만나도 반가운 사람으로
고마운 사람으로
사랑스러운 사람으로
언제든 만나고 헤어져도
다시 만나고 싶은 그런 사람이 되자
ㅡ 좋은글 중에서 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좋은게 좋은거라고
좋게 좋게 살면 되는것을요
그런 마음을 가지고 사시면
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벼 리 작성시간 26.06.05 맞아요
다시 만나고 싶은
인연이
되어야 하는데
쉽지가 않군요~^^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인연은 내 스스로가
만들어 가는거랍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을 만나느냐가
중요합니다
다시 만나고 싶은 사람이 되어
살아가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레지나 1 작성시간 26.06.06 만나면 반갑고
헤어지면 보고 싶고
다시 만나고픈 사람으로
살고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충분히 그러시고 사시기에
누구에게나 인기 많으시고
좋으신분 이십니다
좋은 사람은 좋은 사람을 만나
함께 지낸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