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리야작성시간26.06.05
자존감이 낮은 사람들은 디기 밉게 보입니다 자신감 과 소신없는 엉거주춤 행동과 말씨로 피곤하게 합니다 본인들은 모르고 있습니다요 언제부터 노년인 지금 낯선이들로 부터도 호감있게 저를 대해주시는데 감개가 무량 이랍니다 좋은 시선의 사람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답댓글작성자정담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05
몸이 편한치 못해서 가끔씩 오셔서 흔적 주시는 미나로즈님은 언제나 반갑고 소식이 궁금해지는 분이십니다 그래야죠 언제 어디서든 다시 만나고 싶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며 살아가요 따뜻한 마음의 글에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