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다시 만나고 싶은 사람이 되자

작성자정담|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수우 작성시간26.06.05 하얀색 옷이 시원하고
    예쁘게 미소짓는
    아가씨
    음악도 젊고
    고운 게시글
    잘 읽었습니다.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일등으로 오셔서
    고운 댓글 남겨 주시고 가신
    수우님께 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05 자존감이 낮은 사람들은
    디기 밉게 보입니다
    자신감 과 소신없는 엉거주춤 행동과 말씨로
    피곤하게 합니다
    본인들은 모르고 있습니다요
    언제부터 노년인 지금
    낯선이들로 부터도
    호감있게 저를 대해주시는데
    감개가 무량 이랍니다
    좋은 시선의 사람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우리 카페에는 많은 사람들이
    온 오프에서 활동을 하다보니
    많은 잡음이 일어나고 있네요
    서로 헤어져도 다시 만날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끝맺음이
    좋아야 할텐데 그러지 못하니
    안타깝네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05 정담 그런게 맘대로 잘 안 된답니다
    아닌 사람은 결국은 또
    상처만 준답니다
    악연은 피해 가야죠
  •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리야 맞아요
    안되는 사람은 안되더군요
    인성이 바르지 못한 사람은
    끝도 안좋더군요
  • 작성자 스위트리 작성시간26.06.05 만나면 편안한사람이 있고,
    불편한 사람도 있기 마련이지요..
    만나서
    좋은 인연을 만들어가는것도
    자기자신이 하기 나름입니다..
    저는 남에게
    어떤사람일까?
    를 생각하게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맞아요
    부부도 안 맞으면 헤어지는데
    하물며 카페에서 만난 사람들은
    더 한것 같습니다
    당연히 스위트리님은 좋으신분이죠
    묵묵히 자기일에 최선을 다하시는
    분이시고 현명하신 분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스위트리 작성시간26.06.05 정담 아이구~~
    칭찬을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 작성자 미나 로즈 작성시간26.06.05 우리모두!!

    ☕️ 반가운 사람
    ☕️ 고마운 사람
    ☕️ 사랑스런 사람으로

    다시 만나고 싶은
    사람이 되자해요🌿

    좋은 📚글 과
    아름다운 🎶노래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정담방징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몸이 편한치 못해서
    가끔씩 오셔서 흔적 주시는
    미나로즈님은 언제나 반갑고
    소식이 궁금해지는 분이십니다
    그래야죠
    언제 어디서든 다시 만나고 싶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며
    살아가요
    따뜻한 마음의 글에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육정문 작성시간26.06.05
    고운 인연도 있지만
    피하고 싶은 악연도 있다.

    동서고금
    필연 악연 있지요.
  •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맞습니다
    사람이 살아가는 사회에는
    나와 전부 잘 맞는 사람은
    없는것 같습니다
    그러기에 서로서로 좋은관계로
    남아 다시 만나고 싶은 사람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 작성자 꾸띠 작성시간26.06.05 반가운 사람
    사랑스러운 사람
    다시 만나고 싶은 사람
    되고자 노력해 봅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좋은게 좋은거라고
    좋게 좋게 살면 되는것을요
    그런 마음을 가지고 사시면
    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 벼 리 작성시간26.06.05 맞아요
    다시 만나고 싶은
    인연이
    되어야 하는데
    쉽지가 않군요~^^
  •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인연은 내 스스로가
    만들어 가는거랍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을 만나느냐가
    중요합니다
    다시 만나고 싶은 사람이 되어
    살아가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 레지나 1 작성시간26.06.06 만나면 반갑고
    헤어지면 보고 싶고
    다시 만나고픈 사람으로
    살고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충분히 그러시고 사시기에
    누구에게나 인기 많으시고
    좋으신분 이십니다
    좋은 사람은 좋은 사람을 만나
    함께 지낸다고 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