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날 남편이 연락도 없이 술먹고
집에 늦게 들어오면
아내는 반드시 화를 내게 되어있다
아내가 화를 내는것은
남편을 기다리는 동안 걱정이 되고
불안에서 오는 심리 때문입니다
이때 남편은 아내를 이해하고
늦게 들어온 것에 대해서
잘못 했다고 사과를 해야 됩니다
그렇지 않고 화를 낸 아내가
잘못했다고 한다면 반드시
큰 싸움이 일어난다
아내 입장에선 화낼만 하구나 하고
받아들이고 사과하면 되는데
화를 낸 사람에게 잘못했다고
말한다면 싸움밖에 날 수
없습니다
옛날부터 똥 묻은 개가 겨 묻은 개를
나무란다고 하는 말이 있고
적반하장 이란 말이 있습니다
잘못한 사람이 더큰 목소리 내는
세상입니다
생각을 바꾸고 이해하면서 살면
싸움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고민하던 일들이 잘 풀리고
기분좋은 일들이 많아지는
한주가 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부부얘기는 하나의 비유이고요
요새 카페에서 서로 물어뜯고
서로 공격하며 웬수처럼 지내는
일들이 자주 일어나 안타까운
마음을 나타내 보았습니다 -
작성자벼 리 작성시간 26.06.08 생각의 차이로
싸움을 하지요
조금만
참으면
좋지요~ㅎ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맞습니다
참고 인내하고 소통하면
절대 싸움이 일어나지 않지요
일방적 독재만이 불협화음을
가져오게 되고 싸움이 일어납니다 -
작성자수샨 작성시간 26.06.08 서로 솔직하고
자존심 상해도
미안한건
인정하고
넘어가면 되는데요..
🙏❤️👍🌺🎶
혼자 잘났다고
우기면
사이가 서원해
지지요...ㅠㅠ
이세상에 💯%
없이니 이해해야죠.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잘못을 했으면 잘못을 사과하면
되는것을 화낸 사람을 되려
잘못했다고 한다면 잘못된거죠
가장 좋은건 서로 이해하고
안 싸우고 사이좋게 사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