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watch?v=DL939CK8_0c&si=P1IcQMCDQUwttTQK
보약이 따로 없어요
설탕 넣지 마시고
양파 와 토마토 뭉글하게
끌여서
소스로 사용하시면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어요
제육뽁음 요리에도
큰 두 수푼 넣으면
더 감칠맛이 납니다
많이 나오고
쌀때
맛도 좋코요
다음검색
https://youtube.com/watch?v=DL939CK8_0c&si=P1IcQMCDQUwttTQK
보약이 따로 없어요
설탕 넣지 마시고
양파 와 토마토 뭉글하게
끌여서
소스로 사용하시면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어요
제육뽁음 요리에도
큰 두 수푼 넣으면
더 감칠맛이 납니다
많이 나오고
쌀때
맛도 좋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