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토마토와 양파 보약이 따로 없어요🍓

작성자리야|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09
    좋은건강정보 주셨네요~
    유럽에서는 토마토가 안들어간 음식이 별로없는데 그만큼 몸에 좋다는것이죠~

    토마토는 열을가하면 영양분이 더증가한답니다~

    저는 매일아침 토마토를 4등분하여 후라이팬에 읶혀서 먹는데 맛도 기분도
    넘 좋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와우
    그래서 인지
    수지맨님 은
    건강해 보이셔요
    디기 잘 알아서 챙기시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