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톡 톡 수다방

토마토와 양파 보약이 따로 없어요🍓

작성자리야|작성시간26.06.09|조회수114 목록 댓글 2

https://youtube.com/watch?v=DL939CK8_0c&si=P1IcQMCDQUwttTQK

보약이 따로 없어요

설탕 넣지 마시고
양파 와 토마토 뭉글하게
끌여서
소스로 사용하시면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어요

제육뽁음 요리에도
큰 두 수푼 넣으면
더 감칠맛이 납니다

많이 나오고
쌀때
맛도 좋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지맨장호열 | 작성시간 26.06.09
    좋은건강정보 주셨네요~
    유럽에서는 토마토가 안들어간 음식이 별로없는데 그만큼 몸에 좋다는것이죠~

    토마토는 열을가하면 영양분이 더증가한답니다~

    저는 매일아침 토마토를 4등분하여 후라이팬에 읶혀서 먹는데 맛도 기분도
    넘 좋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와우
    그래서 인지
    수지맨님 은
    건강해 보이셔요
    디기 잘 알아서 챙기시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