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이웃점빵 아줌씨가 앞집과
우리집을 참외를 하나씩 주고 가네유~~^
맛나게 생겼지유~~^
맛있네유? ㅎ ㅎ
저녁 체조교실 가는데 폐지 리어카에
짐이 몇개 쏟아졌는데 젊은여성이
손으로 올려주고 있더군요~^^
너무도 아름다운 모습 이었어요
다들피하고 가는데~~~^
날씬하고 예쁜것만큼 마음이
예뻤어요
슬쩍 뒷모습 찍었어요
저여성에게 행운을 주옵소서~
마음의 기도를 하며 운동 갔어요
오늘은 많이 더워지는듯 합니다
점빵에 에컨이 많이 도는데도 손님들
덥다고 하네요
더위에 지치시지 말구 션한물보충 하세유
사랑합니다
톡톡방님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빵장님의 기도빨
감사드려요
좋은사람들 복 받는날이
되길 저도 기도 합니다~^^ -
작성자봄의향기 작성시간 26.06.11 언니~
저도 참외가 맛있어서
매일 먹어도 싫지 않네요.
예전엔 별로 안 좋아했었는데...^^ㅎ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저는 어릴때부터 아침에 눈뜨면
먹은듯 합니다
시집와서 시엄니 며눌 참외좋아한다구 무지많이 사다 주셔서 하루 3~4개는 먹은듯 합니다
그래서 지금도 생각보다 많이 먹어요
남들은 사과를 먹는다는데 저는 사과도 참외도 꼭 먹는듯 합니다
오늘도 뜨겁군요
좋은날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특별한참외 넘 좋아좋아~~^
여름에 실컨 먹어유~^
들꽃님
잘 계시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