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톡 톡 수다방

어제는요~~~69

작성자꼭지ㆍ|작성시간26.06.10|조회수143 목록 댓글 14

어제는 이웃점빵 아줌씨가 앞집과
우리집을 참외를 하나씩 주고 가네유~~^


맛나게 생겼지유~~^
맛있네유? ㅎ ㅎ


저녁 체조교실 가는데 폐지 리어카에
짐이 몇개 쏟아졌는데 젊은여성이
손으로 올려주고 있더군요~^^


너무도 아름다운 모습 이었어요
다들피하고 가는데~~~^
날씬하고 예쁜것만큼 마음이
예뻤어요
슬쩍 뒷모습 찍었어요



저여성에게 행운을 주옵소서~
마음의 기도를 하며 운동 갔어요


오늘은 많이 더워지는듯 합니다
점빵에 에컨이 많이 도는데도 손님들
덥다고 하네요
더위에 지치시지 말구 션한물보충 하세유
사랑합니다
톡톡방님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빵장님의 기도빨
    감사드려요
    좋은사람들 복 받는날이
    되길 저도 기도 합니다~^^
  • 작성자봄의향기 | 작성시간 26.06.11 언니~
    저도 참외가 맛있어서
    매일 먹어도 싫지 않네요.
    예전엔 별로 안 좋아했었는데...^^ㅎ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저는 어릴때부터 아침에 눈뜨면
    먹은듯 합니다
    시집와서 시엄니 며눌 참외좋아한다구 무지많이 사다 주셔서 하루 3~4개는 먹은듯 합니다
    그래서 지금도 생각보다 많이 먹어요
    남들은 사과를 먹는다는데 저는 사과도 참외도 꼭 먹는듯 합니다
    오늘도 뜨겁군요
    좋은날 되세요~^^
  • 작성자들꽃핀자리 | 작성시간 26.06.11 과일은 어느것도 맛있죠
    참외는 특별하구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특별한참외 넘 좋아좋아~~^
    여름에 실컨 먹어유~^
    들꽃님
    잘 계시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