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watch?v=CHf71WXn7sc&si=O8eljrRGHt67iOMJ
여러 영화제에서
상을 받은 조용한
하지만
압도 되는
서민 가족영화 입니다👍
도로공사가
방치된
곁에서 가난하지만
즐겁게 잘 살아가던
가족들이
도로공사가 끝나고
차량들이 다니니까
애들이 가드레일 타고 건너
학교 가고 오기도
위험하고
또
소음문제로도
고통 받게 되지요
좋은환경으로
가서 살만한
여유가 안 되는
서민들의 애환이죠
수국의 계절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
-
작성자정담 작성시간 26.06.11 자유롭고 행복하게 살아가던
가족들이 문명의 발달로 삶이
힘들어진 내용
영화가 주는 메세지 잘 공감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글습니다
개발 되게 되어지는 도로
가인데요
서민들의 삶은 녹녹지가 않습니다 -
작성자수피 작성시간 26.06.11 동서양을 막론하고 서민의 애환은 비슷해 보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자본주의 사회에서
돈없는 설움이란
주거지 하나도
가족들과
제대로 된 환경에서
살기가 힘든가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