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의 애환 😢 작성자리야|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육정문 작성시간26.06.11 지구촌서민들의 삶이심전심이해 공감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담 작성시간26.06.11 자유롭고 행복하게 살아가던가족들이 문명의 발달로 삶이힘들어진 내용 영화가 주는 메세지 잘 공감이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글습니다개발 되게 되어지는 도로가인데요서민들의 삶은 녹녹지가 않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피 작성시간26.06.11 동서양을 막론하고 서민의 애환은 비슷해 보입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자본주의 사회에서돈없는 설움이란주거지 하나도 가족들과 제대로 된 환경에서살기가 힘든가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