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톡 톡 수다방

서민의 애환 😢

작성자리야|작성시간26.06.11|조회수97 목록 댓글 6

https://youtube.com/watch?v=CHf71WXn7sc&si=O8eljrRGHt67iOMJ

여러 영화제에서
상을 받은 조용한
하지만
압도 되는
서민 가족영화 입니다👍

도로공사가
방치된
곁에서 가난하지만
즐겁게 잘 살아가던
가족들이

도로공사가 끝나고
차량들이 다니니까

애들이 가드레일 타고 건너
학교 가고 오기도
위험하고


소음문제로도
고통 받게 되지요

좋은환경으로
가서 살만한
여유가 안 되는
서민들의 애환이죠

수국의 계절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
  • 작성자정담 | 작성시간 26.06.11 자유롭고 행복하게 살아가던
    가족들이 문명의 발달로 삶이
    힘들어진 내용
    영화가 주는 메세지 잘 공감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글습니다
    개발 되게 되어지는 도로
    가인데요
    서민들의 삶은 녹녹지가 않습니다
  • 작성자수피 | 작성시간 26.06.11 동서양을 막론하고 서민의 애환은 비슷해 보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자본주의 사회에서
    돈없는 설움이란
    주거지 하나도
    가족들과
    제대로 된 환경에서
    살기가 힘든가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