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톡 톡 수다방

119 구급대원님 고맙습니다 👍

작성자리야|작성시간26.06.13|조회수210 목록 댓글 6

https://youtube.com/shorts/8P10rfDiGxU?si=0XZXjU02zt763uU6

경북문경에서 양수가 터진 산모를.도와 출산.너무나 고맙습니다 🌸🌸

출산 이란
얼마나 진통이 괴로우면
비명을 지르겠습니까?

침착하게 도와주신
구급대원 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119 구급대
    사명감이 대단하십니다요
  • 작성자정담 | 작성시간 26.06.13 대단한 119 구급대원들 이십니다
    이분들이 계시기에 국민들의
    소중한 생명들이 지켜지게 되지요
    진심으로 이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고마우신 분들 이십니다요
  • 작성자이제는 | 작성시간 26.06.13 문경에서 병원까지 한시간 거리.....ㅠㅠ
    구급대원 아니면 위험할수도 있었는데 전국의 뺑뺑이 현상,국민이 죽어가도
    모로쇠로 일관하는 인간들 이게 정상적인 나라인지 묻고싶다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구급대원들은
    위험에 처한 시민들의
    생명을 지키기
    위해 밤과 새벽에도
    근무를 하십니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