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톡 톡 수다방

어제는요ㅡ72

작성자꼭지ㆍ|작성시간26.06.13|조회수150 목록 댓글 18

안산 산다는 아우두명이 붕어빵과


비스켓ㆍ베지밀 갖고 모자사러
왔네요~~
저는 오렌지 쥬스로 대접 했어요
팔아주러 오면서 언냐
먹걸이 챙겨오는 아우들이 있어
행복합니다~~
어제는 불금날
저녁 체조교실 끝나 25층
아우차로 집 도착~
주말 차박 간다구 스타렉스 휘발유
넣는다고해
나혼자 집으로 왔더니~
언니 운동 하자고 꼬아서리~~
헬스장 가서 50분하고 집으로 퇴근하니
10시 55분이넹~^

아고 피곤행~
내일 새벽시장 가야하는디~~^ㅠㅠ

나에게 어떤후배가 요런 건강 메세지를
주었네요

요건 헬스장에서 체지방검사 한것
인쇄가 흐려서리~~^
나만 혼자 볼라꼬~~^
내 몸무게 만인에게 공개 되었엉~~
어떻게해~^^

푸하하~~
비밀 입네당~^^^
지철안에서 급하게 올리네유~^^
아고 ~
바쁘다바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ㅎ ㅎ
    정말 싫지만 나를 생각해 갖어온
    성의가 감사해서요
    하지만 긎닌에는 도나스2~3개
    먹었지만 지금은 1개만 먹지유
    붕어빵은 2개를 먹었군
    에효~^^
    살빼는거 힘들ㅇ닝~~^
  • 작성자수피 | 작성시간 26.06.13 언제나 오가는 정으로 풍성한 삶을 이루어 가시네요. ^^*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아마 옆에 시장이 있어 그런거
    같아요
    울손님들은 인심이 후한듯 합니다
    고맙지유
    살도 나랑 살자고하는데
    델꾸 살려구요~~^^ㅋ
  • 작성자들꽃핀자리 | 작성시간 26.06.15 매일매일
    긍정마인드로 생활은=good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멋쟁이 들꽃님
    화이팅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