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어제는요ㅡ72

작성자꼭지ㆍ|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신미주 작성시간26.06.13 부럽습니다.
    지는것 알면서도
    쓴답니다.
    전 어제 명륜진사갈비에서
    돼지고기
    배터지게
    먹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 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ㅎ ㅎ
    그러셨군요
    좋은분과의 맛난거 먹음
    행복이지유
    늘 즐겁게 출사하시는 모습
    멋지셔요~^
  • 답댓글 작성자 신미주 작성시간26.06.13 꼭지ㆍ 감사합니다.
  • 작성자 경자 작성시간26.06.13 지금 계절에 붕어빵 파는곳이 있나봐요
    매일 운동하고 시장가고 너무 바쁘고 고단하신거 아닌가요
    가끔 쉬어주는 날도 필요할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이곳은 큰시장이라 붕어빵을
    파네유
    나도 달아서 않먹는데 사온게 고마워서리~~^
    그러다보니 배밀 불룩 나오넹
    오늘은 반공일 어디로 가셨나유?
    언제 얼굴 봐야쥬~^^
  • 답댓글 작성자 경자 작성시간26.06.13 꼭지ㆍ 치아가 안좋아 앞니 세개 빼면서 바로 두개 인플 심고 솜 두시간 지혈하느라 물고있다가 빼고 통증으로 지금 냉찜질하고 있어요
    피가 멎어
    거울보니 협오스럽네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 풍산1 작성시간26.06.13 경자 그랬군요 저는 아직도 치아가 괜찮아요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경자 작성시간26.06.13 풍산1 댓글 감사합니다
    오복중에 하나인 튼튼한 치아을 가지셨군요
    큰복이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경자 고생하넹~~^
    피가 않멎으면 당뇨가 있나유?
  • 답댓글 작성자 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풍산1 풍산님
    요즘 많이 바쁘셨군요?
  • 작성자 스위트리 작성시간26.06.13 매일 즐겁게 잘 살고 계시네요..
    건강하신것이 최고입니다..
    운동도 열심히
    하셔서
    건강하신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그런가요?
    정말 체력은 끝네 주는듯 합니다
    오늘도 새벽시장 갔다 왔다우~~^ㅎ
  • 작성자 정담 작성시간26.06.13 매일같이 살찌는 음식 드시니
    과체중 이네요
    체중 안 늘게 운동도 열심히
    하시면서 즐겁게 사세요
  • 답댓글 작성자 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ㅎ ㅎ
    정말 싫지만 나를 생각해 갖어온
    성의가 감사해서요
    하지만 긎닌에는 도나스2~3개
    먹었지만 지금은 1개만 먹지유
    붕어빵은 2개를 먹었군
    에효~^^
    살빼는거 힘들ㅇ닝~~^
  • 작성자 수피 작성시간26.06.13 언제나 오가는 정으로 풍성한 삶을 이루어 가시네요. ^^*
  • 답댓글 작성자 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아마 옆에 시장이 있어 그런거
    같아요
    울손님들은 인심이 후한듯 합니다
    고맙지유
    살도 나랑 살자고하는데
    델꾸 살려구요~~^^ㅋ
  • 작성자 들꽃핀자리 작성시간26.06.15 매일매일
    긍정마인드로 생활은=good
  • 답댓글 작성자 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멋쟁이 들꽃님
    화이팅팅~~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