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산다는 아우두명이 붕어빵과
비스켓ㆍ베지밀 갖고 모자사러
왔네요~~
저는 오렌지 쥬스로 대접 했어요
팔아주러 오면서 언냐
먹걸이 챙겨오는 아우들이 있어
행복합니다~~
어제는 불금날
저녁 체조교실 끝나 25층
아우차로 집 도착~
주말 차박 간다구 스타렉스 휘발유
넣는다고해
나혼자 집으로 왔더니~
언니 운동 하자고 꼬아서리~~
헬스장 가서 50분하고 집으로 퇴근하니
10시 55분이넹~^
아고 피곤행~
내일 새벽시장 가야하는디~~^ㅠㅠ
나에게 어떤후배가 요런 건강 메세지를
주었네요
요건 헬스장에서 체지방검사 한것
인쇄가 흐려서리~~^
나만 혼자 볼라꼬~~^
내 몸무게 만인에게 공개 되었엉~~
어떻게해~^^
푸하하~~
비밀 입네당~^^^
지철안에서 급하게 올리네유~^^
아고 ~
바쁘다바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ㅎ ㅎ
정말 싫지만 나를 생각해 갖어온
성의가 감사해서요
하지만 긎닌에는 도나스2~3개
먹었지만 지금은 1개만 먹지유
붕어빵은 2개를 먹었군
에효~^^
살빼는거 힘들ㅇ닝~~^ -
작성자수피 작성시간 26.06.13 언제나 오가는 정으로 풍성한 삶을 이루어 가시네요. ^^*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아마 옆에 시장이 있어 그런거
같아요
울손님들은 인심이 후한듯 합니다
고맙지유
살도 나랑 살자고하는데
델꾸 살려구요~~^^ㅋ -
작성자들꽃핀자리 작성시간 26.06.15 매일매일
긍정마인드로 생활은=good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멋쟁이 들꽃님
화이팅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