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톡 톡 수다방

꼬마가 자라 20년 뒤 🦋

작성자리야|작성시간26.06.13|조회수172 목록 댓글 4

https://youtu.be/7mMxsbsSfR4?si=A0mZiICXbbTa5SGl

고 김도현 중령 아드님이
자라서 눈물의 시구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담 | 작성시간 26.06.13 숭고한 정신을 가진 김도현
    중령의 희생정신에 애도를
    하였던 사연이었지요
    잘자란 아들들이 훌륭한 사람으로
    살아가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너무
    가슴 저리지만
    휼륭하신 아부지의
    아들입니다
  • 작성자수피 | 작성시간 26.06.13 지금 되돌려 생각해 봐도 뭉클해 지는 장면입니다.
    잘 자란 아드님 뒤에는 그 가족분들의 보이지 않는 아픔이 많이 있었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어린 두아들 데리고
    어머니가 잘 키워주셔서
    고생 하셨습니다
    감사를 드립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