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끔찍해요 작성자마음벗|작성시간26.06.14|조회수25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중앙선 침범으로 운전한사람 때문에 한사람이 억울하게 희생이되었습니다 칼을 들고 사람을 찌르려해도살인 미수죄로 중형을선고 받는데교통사고는 가벼운듯 보여안타깝기만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육정문 | 작성시간 26.06.14 중앙선침범사고는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12대 중과실에 해당되어 종합보험 가입과 무관하게 형사처벌을 받게 됩니다.사망사고라면실형도... 작성자꼭지ㆍ | 작성시간 26.06.14 헉~~^끔찍합니다운전사가 졸았을까요? 작성자정담 | 작성시간 26.06.14 한사람의 잘못으로 죄없는 한사람이 목숨을 잃게 되다니안타깝기만 합니다 작성자봄의향기 | 작성시간 26.06.14 에고..중앙선을 침범했네요.어쩌다 이런 일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