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이라 늦게여는 사우나~
늦었지만 아침은 먹고 일터로
갑니다~
오늘은 오후 점빵으로 온다는
후배님 주려고 파김치를 갖고
갑오징어 볶음 갖고
휴일날은 안양천걷기도 포기 하고
에마로 출근 합니다~
갑자기 못온다는 톡을 받고
다시 집으로 갖어 왔어요
왔다리 갔다리~~
내몸도 파김치 신세 같아라~ㅋ
진종일 톡방정모 못가 안달났던
내마음 이었쥬~^
날짜를 착각했어유~~
치매일까?
걱정도되고 우울합니다
오후 사랑하는 아우가 참외 좋아한다구
이렇게 많이도 사다주네요
참외장사 나가야겠어요ㅡㅎ
수다떨다 늦게 퇴근했어요ㅡㅠㅠ
낮에 소나기가 천둥번개로 동반해
많이 쏟아진다는 동대문 아우가
전화옵니다
안양은 비가 않오는데~~^^
요란한 돌풍과벼락을 동반한소나기는
파주에는 우박까징~^^^
이상기온으로 비오는곳과
않오는곳이 있네요
항상 가방에는 비우산을 들고
다녀야겠어요~~^^
새롭게 시작하는 한주도 화이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풍산님
찌찌뽕~~^^
삐삐쳐두 않받던데유? ㅋ ㅋ
풍산님
댓글이 활짝 미소짓게 하는데유?
잘 계시쥬?
-
작성자풍산1 작성시간 26.06.15 저는 변함없이 지냅니다 이번 정모에 오셔와죠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ㅎ ㅎ
변함없이 출근도 않꼬~~^^
풍산님이 오라고 않해서리~~^ -
작성자봄의향기 작성시간 26.06.15 매일매일이
이벤트와 같은 삶을 살고 계신
꼭지언니
늘 행복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향기님
고맙습니다
하루하루가 즐겁습니다
향기님 고맙습니다~~^
오늘도 좋은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