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톡 톡 수다방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되네요

작성자정담|작성시간26.06.18|조회수267 목록 댓글 30

그저께 동네에 계시는 남자분이
점심을 또 갖이 먹자고
전화가 왔습니다

저번에 한번 만났을 때
이상한 종교를 믿는것 같아
멀리 하려고 마음먹고 있었거든요

매일같이 카톡으로
이상한 이미지를 보내고 있어
귀찮기도 하고 읽지도 보지도 않고
있는 상태인데
차마 차단은 못하겠더군요

그런데 글쎄 어제 장어덥밥을
먹자는 유혹에 넘어가
장어덥밥을 얻어 먹고 30분가량
설교를 듣고 왔습니다

종교를 믿으면
본인이나 열심히 믿으면 되는데
천국이 어떻고 지구 종말이
어떻고 하는데
기가차서 할 말이 안나와
말도 못하고 듣기만 했습니다

차단도 하고 만나지도 말자
생각은 앞서는데 과감하게
하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마음에 갈등이 심해서
어떡하나 고민이 많은 상태입니다


매일같이 보내는 이미지 중 일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런적이 있었군요
    나도 그래야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산 나리 | 작성시간 26.06.19 저 지금 기도하다 말고 톡수다방에 몇달만에 갑자기 보고 싶은 생각이 나서 보는데요
    제가 보기에는 딱 사이비종교네요
    얼른 차단 하시고 딱 끊어버리세요
    잘못하면 헤어나가 힘드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얘기 들어보니 사이니 종교가
    맞는것 같아 단절 하려고
    합니다
    조언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플 | 작성시간 26.06.19 차나 식사 한 번 하시며, 조용하고 차분하게 말씀하시되
    분명하게 의사는 밝히시어요.

    저도 살아오는 동안 많은 분들에게서 수 십년을, 지금도 겪고 있는 일이기에 이도 삶의 일부분이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그렇게 하겠습니다
    그리고 두번다시 만나지
    말아야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