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되네요

작성자정담|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3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재경 작성시간26.06.18 길이 아니면 가지를 말라고
    종교,기본이 안 된 사람이예요
    어줍잖은 종교관으로 설득하려니요

    조금 더 비싼걸로 사 (갚음)드리고
    단호하게 끊어요,
  •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안녕하세요 재경님
    모든분들 얘기 들으니
    모든것을 단호하게 차단하고
    끊어야 될것 같아 그리하려고
    합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작성자 꼭지ㆍ 작성시간26.06.18 그냥
    점심값을 빵장님이 내고 오셨으면 좋았을껄 ~~^
    나도 믿는다고하세요
    내가 믿고있는종교가 최고라고하고
    이후 종교예기 않사셨음 좋겠다고 솔직히 하세요
    저도 손님이 스카프200장씩
    주문 했던분이 종교예기 하자고 해서 나에게 주문 하지말라고 햏머요
    지금도 오면 많이 사줍니다
    그래도 카톡은 않봅니다
    그러니 않하던데요~^^
    카톡 열어보지말고 싫다고 직접 예기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한번 만나서 단호하게
    말하려고 합니다
    조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 토스파 작성시간26.06.18 저도 어떤 여자분이 종교 얘기 하며 밥.커피 서로가 사주고 몇번 만났고 .진짜 끈질기게 좆아와서 전화 차단 하고 지금은 잊은지 오래 됬습니다. 종교 no . 정직한 사람 yes.
  •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그런적이 있었군요
    나도 그래야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19 저 지금 기도하다 말고 톡수다방에 몇달만에 갑자기 보고 싶은 생각이 나서 보는데요
    제가 보기에는 딱 사이비종교네요
    얼른 차단 하시고 딱 끊어버리세요
    잘못하면 헤어나가 힘드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얘기 들어보니 사이니 종교가
    맞는것 같아 단절 하려고
    합니다
    조언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 이플 작성시간26.06.19 차나 식사 한 번 하시며, 조용하고 차분하게 말씀하시되
    분명하게 의사는 밝히시어요.

    저도 살아오는 동안 많은 분들에게서 수 십년을, 지금도 겪고 있는 일이기에 이도 삶의 일부분이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네 그렇게 하겠습니다
    그리고 두번다시 만나지
    말아야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