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턱 쏘는 슬픈이유 작성자나 이화|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나시엔 작성시간26.06.02 그 어르신의 마음을알것 같아서ᆢ찌끔슬퍼 지네요ᆢ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숙연해 지더라고요.가실때까지 맘편히 지내다가 가시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애6 작성시간26.06.02 가신것은 서글퍼도 숙제를 마친 느낌이였을것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마자요 숙제 끝냈으니 홀가분 하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골드훅 작성시간26.06.02 아침부터 과녁을 빗나간 대포를 쏘아서 슬퍼집니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그니깐요아내들은 남편 먼저 보내야 맘 편할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샨 작성시간26.06.02 이해 할것도같아요...그래도,,,맘이 짠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그럼요 짠하고 말고요 울컥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봉 봉 작성시간26.06.02 어르신 소원 이루셨군요아픈 아내보다 내가 하루 더살고 죽으면 소원이 없겠다아내의 마지막까지 내가 책임지고마지막 가는길을 잘 치러주고 싶었던 마음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제대로 보셨습니다.맞습니다치매 걸린 아내 먼저 보내고 가는것이 소원이랍니다.맘편히 갈 수있어 좋다고 활짝 웃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부 반모 작성시간26.06.02 맞습니다.아픈 아내가 먼저 떠나셔야 하는건 맞아요.소원은 이루었으나그래두 웃을 수있을까요?이래도 저래도 슬프네요.생각만 해도 마음이실타래 엉키듯 복잡합니다.어이쿠! 건강 잘 챙겨야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앞서거니 뒷서거니 같이 가면 얼마나 좋을까요저는 나란히 손잡고 가고 싶어요.덜 무섭고 덜 외롭고 오히려 웃으며 갈 수있을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두부 반모 작성시간26.06.02 나 이화 남편이 어느날우린 떠날때 같이갔으면 좋겠다길래그러자고 손가락은걸었어요. 철부지 애들 같은 약속을했네요. 뭐 돈 들어가는것도 이닌데~ 하하지급거절 하는 부도수표이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두부 반모 부도나도 괜찮아요그럴수만 있다면 좋지요.젊을땐 혼자 남겨 져도 괜찮지만 나이들어 혼자 남겨진것은 여러모로 슬프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뭇별 작성시간26.06.02 한턱 쏘신 그 어르신이해가 되는군요~이 달 중순이너무 일찍 보낸 아내의 기일입니다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아~~그렇군요아내 분도 먼저 감서편치는 않았겠어요.씩씩하게 잘 사셔야아내분도 맘편히 가실겁니다안그럼 못떠나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그랬군요자리에 누울때까지 열심히 씩씩하게 영차영차 살아야지요.파이팅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이입니다 작성시간26.06.04 지인의 시댁에서는10년 넘게 치매를 앓는 시어머니를간병인의 도움을 받으며 시아버지께서 돌보아 오셨습니다.어느 날 부고 문자를 받고대부분은 시어머님이 돌아가신 줄 알고이제 시아버지께서도 조금 쉬시겠구나 했는데,알고 보니 지쳐 계시던 시아버지께서 먼저 돌아가신 것이었습니다.모두가 많이 슬퍼했어요. ㅠ돌아가신 시아버지도,남겨진 치매걸린 시어머님에 대해서도,마음이 먹먹했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간병하다 간병하는 사람이 먼저 가는예 많지요.치매는 오히려 오래 살아요생각없으니 스트레스없고 스트레스 없으니 병없고 간병하는 배우자가 먼저 가죠.치매는 시설로 모셔야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